국내숙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피구왕통키 조회 5회 작성일 2020-09-25 00:18:18 댓글 0

본문

오션뷰 독채 + 전용 인피니티풀! 국내 풀빌라 BEST5 (Korean private pool villa BEST5 under $ 160)

업로드 당시에는 날짜에 따라 최저가 10만원 후반~20만원 초반 정도였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타인과의 접촉이 적은 독채 펜션에 대한 예약수요가 몰리면서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ㅠㅠ ㅠ 숙박 특성상 예약 상황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Are you planning a trip to Korea? How about a luxurious pool villa accommodation? It's less than $ 160 a nice Pool villa overlooking the beautiful and fresh Korean sea. Please see below for reservation URL

*블리스제주 풀빌라 (Blissjeju Pool villa in jeju island)
https://bit.ly/2VrVoFy

*리버레전드 풀빌라 (Riverlegend Pool villa in Yangpyeong-si)
https://bit.ly/3egw3qG

*오블라디 풀빌라 (Obladi Pool villa in Paju-si)
https://bit.ly/2RxPfXv

*씨엘178 풀빌라(Ciel178 Pool villa in goseong-gun)
https://bit.ly/2JYY4p5

*라미아까사 풀빌라(La mia Casa in gangleung-si)
https://bit.ly/2V4pGzg
공원생활 / ParkLife : 업로드 당시에는 날짜에 따라 최저가가 10만원 후반~20만원 초반 정도였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다른 숙박에 비해 풀빌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날씨가 부쩍 따뜻해져서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습니다ㅠㅠ 숙박 특성상 예약 상황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다음에는 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irongk : 가격이 전혀 저렴하지 않은 곳들만 있네요. 광고비 받았나
김재현 : 헤헿헤헤헤ㅔ헤헤헿 오블라디 가봤는데 개쥬아요^^
마악 : 199000원도 10만원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 c : 풀빌라보다도 나레이터 목소리때문에 예약하고 싶네요. 홈쇼핑 목소리로만 하는 방송있으시면 완판하실듯..ㅋㅋㅋ
JUNHO KIM : 개낚였네..ㅡㅡ;;
헿헿헿 : 블리스제주풀빌라 요즘은 2인기준 비수기에 22만원에서 성수기 38만원까지 하더라구요
이지현 : 구독. 좋아요 꾸욱 ♡♡♡♡♡누르고갑니다ㆍ
남꾸러기수비대zz : 근데 이정도 풀빌라컨디션이면 기본30이상생각해야 정상아닌가?
닉네임정하기귀찮다 : 오블라디 저기 ㅋㅋㅋㄱ졸 비싸던데 오픈 할인할때가 삼십만원대였던거 같던데..그 돈 주고 갈만한 퀄리티인가 싶기도하고

야놀자, 여기어때에도 없는 국내 무료 ★숙박업소★|크랩

#크랩 #논산훈련소 #구글맵리뷰

평점 5점 만점 중 4.0점을 자랑하는 충청도의 한 숙박업소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약 900만 명이 다녀갔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는데요, 어메니티도 좋은 데다 심지어 무료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체크인하려면 반드시 삭발을 해야 한다는 겁니다. 이곳을 다녀온 투숙객들 모두 재방문 의사는 없다고 입을 모아 말하는데요, 대체 어디일까요? 크랩에서 확인하세요!

구성 박채운 / 편집 김미정 / 도움 강인혜 인턴, 안지민 인턴
ap as : ㅈ같음 ..
Pizz pu8y : ㅋㅋㅋㅋ지금은 폐업했지만 경쟁업체 306ㅂㅊㄷ도 나름 괜찮은 서비스를 제공했지요 ㅎ
TUNA : 2017년 5월 9일 예약했었는데 그날이 대통령투표날이라 다음날인 10일 투숙했던게 기억납니다. 이 숙박업소 장점은 무료로 조식 중식 석식을 제공하고 아침 저녁마다 단체 PT 서비스도 있습니다. 또한 역사수업 및 평소에 해보지못했던 캠프 활동도 연계하여 정신무장을 도와줍니다.

단점으로는 누구나 남성 도미토리 40인실을 배정받기때문에 불편하고, 호텔 예산 부족으로 침대는 없습니다. (5주간 투숙 후 다른 호텔로 인계되오니 이 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 숙박업소는 체크인을 할 시 기본적으로 5주는 묵어야됩니다.
첫주 체크아웃 기회를 제외하고 이를 어길시엔 체크인 기간연장과 동시에 직원들로부터 관심을 받게됩니다. 또한 체크아웃은 인계된 호텔 투숙기간까지 18개월이 지나야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고 예약하시기바랍니다.

전체적으로 직원분들이 불친절한듯 하지만 점차 시간이 지나면 정이듭니다. 하지만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오징어 : 훈련소 책상 아래에 '십자인대 끊어라 여긴 지옥이다.' 적혀있어서 무서웠다.ㅋㅋㅋㅋ
후파더 장사이야기 : 개그프로보다 잼있네요ㅋㅋ
오동철 : 아무리 남자라도 '초청장'을 받아야 이용가능!
은혼 : ???
경찰 : 하...*같네
시골어부 : 1:50 복무해란 말 없잖아 방문만하면 1000만원데 가야지 바보야
sohwal89 : ㅋㅋㅋㅋㅋㅋ 웃기면서 눈가가 촉촉해집니다. ㅋㅋㅋㅋㅋ
기획자님 도랏ㅋㅋㅋㅋ

[ENG SUB] 국내로 신혼여행 간다면! 우리나라 맞나 싶은 럭셔리 호텔&리조트 5 (Luxury hotels and villas for honeymoon in Korea)

코로나19로 인해 신혼여행을 국내로 떠나는 신혼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는데요~ 평생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아름답게 장식해줄 럭셔리한 국내 숙소들을 소개합니다. 색다른 풍경에 여기가 한국이 맞나 헷갈릴지도 몰라요! 참고로 처음에 나오는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는 화사 뮤비 속 거기 맞습니다!

* 힐링스테이 코스모스 리조트
https://bit.ly/2Zk6Jtq

* 사우스케이프 스파앤스위트
https://bit.ly/2YGVcFm

*씨마크 호텔
https://bit.ly/3gbaXKL

*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https://bit.ly/2YG5wgG

* 제주 핀크스 포도호텔
https://bit.ly/2VvLLGW
장동규 : 포도호텔 어디에 있어요?
켈빈에레라 : 모텔가서 대포질이나 시원~~하게 해야지ㅡㅡ
m c : 포도호텔 물 정말 좋다..직원이 물이 한정되어 있어서 공급량을 항상 조절하고 있다고..예전에는 멤버쉽으로만 운영했는데 자금난으로 선경이 인수후 지금은 대중에게 개방 단층형이라 많은 연예인들이 스캔들 피해서 묵으러 온다고 누구냐고 물으니 역시대답은 사생활 보호 no

... 

#국내숙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edaekyu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